본문 바로가기

흑염소 이야기

귀농 흑염소들 볏짚 먹이기

https://youtu.be/-lDxbg7M1CI

<구독 부탁드립니다.^^>

 

흑염소들 볏짚 먹이기~

 

원래는....

 

저기 가만히 서있는 굴삭기가 굴려서 갖다 놔야 하는데...

 

오늘따라 굴삭기가 유압 장치가 하나도 안 움직이네요....ㅎㅎㅎ

 

이번엔 뭐가 문제인지... 음...

 

어쩔 수 없이 제가 직접 손으로 굴립니다..

 

이까짓 거 쯤이야....

했는데...

 

볏짚 한 덩어리 굴리고 빰 범벅....

 

아... 진짜 힘드네요..ㅠㅠ

 

볏짚 몇 덩어리씩 갖다 놔야 하는데...

 

힘들어서 오늘은 일단 한 덩어리만...ㅎㅎ

 

비닐 먼저 제거하고~

 

낫으로 수레에 퍼 담습니다.

 

모든 작업은 수작업~ㅎㅎㅎ

 

땀을 흘려야 제가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.^^;;

 

볏짚 까고 있는 동안.... 기다리고 있는 흑염소들...

 

짜식들아 안 굶겨...

 

기다리거라....

 

수레에 담아 일일이 먹이통에 담아 줍니다..

 

볏짚을 한 덩어리씩 올려놓으면 흑염소들이 알아서 빼먹게 만들어야 하는데

 

어떤 방식으로 해야 효율적일까 구상 중에 있습니다.

 

오늘 보단 나은 내일을 위해!!

 

항상 머릿속이 일할 것들로 꽉 차 있습니다.

 

항상 꾸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.

 

솔미 흑염소농장 펜션

010 6788 3882

010 5001 5735